공지사항

제목

JNH ON 이지워시 썬크림 출시

작성자 JNHMall(ip:)

작성일 2023-07-14 16:48:51

조회 1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여름을 맞이해서 새로운 신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JNH ON 이지 워시 썬크림입니다.

 

이지워시 썬크림이 어떤 것이냐 하면 썬크림 자체를 친수성으로 만든 것입니다.

내수성 썬크림은 W/O 기술인데 W/O는 물과 기름 중에 물을 기름이 감싸고 있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기름이기 때문에 잘 안 지워지죠. 반대로 O/W 기술의 친수성 썬크림은 물이 기름을 감싸고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물에 잘 지워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상황에서는 피부에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친수성 썬크림을 추천드립니다.

JNH ON 이지 워시 썬크림은 친수성 썬크림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피부를 편안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등산화나 군용 워커는 굉장히 좋은 신발이지만, 일상생활에서 신기에는 불편하고 답답하죠. 

생활 속에서는 구두나 운동화가 더 적합합니다.

JNH ON 이지 워시 썬크림은 그런 측면에 일상생활 속에서 피부를 편안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이지 워시는 말 그대로 잘 지워진다는 뜻이죠.

내수성 썬크림은 전용 클렌저로 2중 세안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친수성 썬크림은 1차 세안만으로 잘 집니다.

내부적으로 저희가 테스트해 보았을 때, 피부에 물을 뿌린 뒤 썬크림이 그대로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폼클렌징을 사용하여 세안했을 경우 거의 세정되었습니다.

 

자외선 때문에 우리가 나이 드는 것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 그래서 나이를 속일 수 없는 곳이 목이라고 하잖아요.

기존에 있는 내수성 썬크림은 사용감이 좋다고 해도 목이나 팔에 바르기에는 답답함이 있습니다.

그런데 친수성 썬크림은 사용감이 가볍기 때문에 목이나 팔 등에 답답함 없이 쉽게 바를 수 있어서 자외선으로부터 충분히 지켜주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JNH ON 이지 워시 썬크림에는 새로운 미백 기능, 자극 완화 성분 등 여러 가지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앞으로 차례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간만에 뵈었는데 올여름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042867924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