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JNH ON 이지워시 썬크림 이벤트

작성자 JNHMall(ip:)

작성일 2023-07-21 14:04:42

조회 1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워시 썬크림에 대한 두 번째 시간입니다. 

 

먼저, 이지워시 썬크림은 친수성이라고 했는데 그것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자사 JNH 썬크림은 내수성이 강한 제품으로 물에 들어가더라도 전혀 지워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JNH ON 이지워시 썬크림은 친수성이기 때문에 물에 잘 지워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몸에 바를 때 피부가 편안합니다. 

친수성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썬크림에 물을 부어 문질러 보겠습니다. 

기존 내수성이 강한 썬크림의 경우에는 문질러도 물에 강하기 때문에 전혀 퍼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반면에 이지워시 썬크림은 친수성이기 때문에 물에 문지르면 다 풀어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우리 피부에는 친수성이 더 자연스럽고 좋기 때문에 이 제품은 바르기에 편안한 제품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두 번째는 미백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미백은 피부에서 멜라닌 색소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흔히 비타민C, 알부틴 이런 것들을 가지고 피부에서 멜라닌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더욱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썬크림은 태양을 차단한다는 의미만 갖지만 

피부에서 멜라닌이 생기는 원인이 자외선이기 때문에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도 미백 작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지워시 썬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아울러 미백 효과를 강화시키기 위해 비타민C와 같이 멜라닌 억제 성분도 들어있지만 

매우 독특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우리 몸에서 만들어진 멜라닌이 피부 위로 올라오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을 보강했습니다. 

그 성분은 대덕랩코 자체 개발 MTIC입니다. MTIC는 Melanin Transfer Inhibition Complex의 약자입니다. 

즉, 멜라닌이 피부 위로 전이되는 것을 막아준다는 뜻입니다. 과도하게 멜라닌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멜라닌이 피부 위로 올라와서 검게 되는 것을 막아주고 자외선이 오는 것을 썬크림이 막아주는 

3가지 기능으로 우리 피부는 맑아지고 밝아지고 환하게 보이는 것입니다.

 

올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사계절동안 자외선은 항상 우리 주변에 있는 것이고 

그 자외선은 피부를 공격하고 늙고 검게 만들고 또 주름이 지게 만들기 때문에 이 제품으로 편안하게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구입하셨습니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상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서 사용 후기를 남겨주신 선착순 10분에게 본품을 추가 증정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JNH ON 이지워시 썬크림 관련 친수성 테스트, 미백 효과를 설명드렸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042867924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